사는이야기/먹방

안양7동 짬뽕바다

휼군 2018. 9. 26. 15:04
반응형


아부지가 오시는 바람에 집앞 짬뽕집을 가봤습니다


생긴지는 좀 됐는데 이제서야 가보는~ ㅋㅋ;



메뉴는 이렇더라구요



바다짬뽕을 시켰습니다 후후~



약간 매콤한더라구요


아주 매운맛은 아닌데...


매운걸 잘 안드시는 아부지께서는 짜장먹을걸 했다지요 ㅋㅋ;


바다짬뽕은 말그대로 해산물이 좀더 들어 있는거 같더라구요


일반짬뽕은 안먹어 봐서 모르겠으나 사람들 말이 ㅋㅋ;



공기밥 하나 말아봤습니다


공기밥은 천원이에용~



클리어~~


매콤하니 맛은 있던데


아주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짬뽕이 짬뽕이죠 ㅋㅋ;


3시~ 4시는 브레이크 타임인가 그렇습니다 흐~;


홀에 좌석이 그리 많치 않아서 좀 늦게 가시면 기다려야 할수도 있어요;;


저도 한 5분 정도 기다렸던듯~



다음지도에 등록 안되어 있나보네요;; 검색이 안됨 ㅋㅋ


배달은 안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