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김기덕제과점 성환역점

휼군 2018. 9. 24. 09:06
반응형


사진을 안찍어서 ㅋㅋ;; 네이버 지도에서 캡챠 했슴당 ㅋㅋ;



얼마전 글쟁이 만나고온날


성환역 앞 빵집에서 산빵입니다 ㅋㅋ


봉지에 주소는 본점인가 보네요~


보니까 프렌차이즈인듯 합니다 헐헐~



사진은 클릭하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생크림빵입니다


집에 가는길에 냐금냐금..;


크림빵을 좋아하는데 사실 슈크림빵을 젤 좋아합니다


슈크림빵이 다 팔렸더라구요


생크림빵 답게 크림이 듬뿍 들어있더라구요


이건 맛없으면 이상한건지라 패스 ㅋㅋ;



요거 빵이름은 모르겠는데


참쌀떡 같이 쫀득한게 맛있더라구요


여기서 산 빵중에 이게 젤 맛있었어요


3개가 묶여 있는데... 제가 빵집을 한다면...


좀더 크게 만들고 팥을 듬뿍넣어서 1개로 팔거 같네요


팥이 너무 쪼금 들었어요;;


치즈빵입니다...


맛이 업서용 ㅋㅋ;;


물론 제입맛이니까.. 뭐 리뷰는 각자의 취향이니깐요;;


뭐랄까 밀가루 맛만 나는 느낌이었네요


치즈가 생각 보다 조금들었어요...


이것도 저라면 3개를 1개로 압축해서 팔면 맛날거 같네요..;


치즈빵이면 치즈가 주가 되야 하는데 밀가루가 주가된 느낌!!


맘모스빵


사장님이 추천해서 삿는데... 냠..


사실 맘모스빵은 어릴때부터 자주 먹어왔던 빵인지라..


맛은 누구나 아는 그런빵이죠 사실 이건 안사고 싶었는데..


팥이랑 크림이랑 딸기쨈이 들었다고 하셔서 삿드랫죠...;


근데 좀 아쉬웠어요


너무 양이 조금씩 들어있어서 ㅋㅋ;


딸기쨈은 싸구려 딸기쨈이더라구요


그 머냐 캔통에 들어 있는 그 대용량 딸기쨈..


맛이 있을수가 없죠 달기만 할뿐!!


안에 팥이 들어 있는건 신선했는데..


재료들이 적게 들어 있다보니 머 그랬슴다


가격생각 하면 그럴수도 있긴 한데..; ㅋㅋ



모카크림빵...;


사실 이게 산지가 3일이나 되기도 해서 하루에 다 못먹은지라


냉동 시켜놨었어요 이녀석을...;


그래서 대워먹는다고 전자렌지에 너무 오래 돌려서 ㅠㅠ


크림이 다 녹았뜸..;


커피향이 나더라구요 ㅋㅋ


실온에서 먹었으면 맛날거 같았는데... ㅠㅠ


저의 부주이로 안타깝게시리 ㅋㅋ;


암튼 머 그랬구요...;


좀 아쉬운 느낌이 컷네요


왜냐면 봉천동에 자주 가는 맛집 빵집이 있는데


거기 단팥빵으로 이미 유명한집인지라..


빵안에 속이 가득 든 그런빵을 좋아하다 보니 저는 그저그랬던거 같아요;;


내용물이 적어서 ㅋㅋ;


암튼 머 어디까지나 제 취향에 안맞았을뿐이니...


사장님이 이걸 보실일은 없겠지만 보신다면 화이팅 해주세용!!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