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다몬초밥

휼군 2018. 10. 1. 05:53
반응형


아는 형님이 초밥집을 오픈하셔서 흐흐~


개시하고 왔습니다



정식 오픈은 10월 1일 이구요~;;


시간상 오늘이네요 제가 갔던건 토요일이였던지라 흐;;



수조도 있어용 ㅋㅋ;



영업시간은 11시 30분 부터 22시 까지


브레이크타임은 3시반 부터 5시 까지네요



내부는 아담 합니다 ㅎㅎ;


테이블은 총 5개 더라구요



메뉴판을 찍는다는걸 깜빡했군요 후


저 사진속 구성은 판매 구성인지는 모르겠네요


어차피 아는 사람들이 온거라서 배고프다 징징 되니 나온것들이라 ㅋㅋ;



요고 맛있던데요 흐~;;



초밥집이니 사케도 한잔 먹고


엄청 먹었는데 사진은 저것뿌니;;;


간만에 뭉쳐서 그런지 재밋었네요


암튼 초밥집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위치는



쌍문1동 이구요


숭미 파출소 옆에 복권방 옆집입니다


아직 다음지도에 업소등록이 안되서 안나오네요


대박나시길 빕니다용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돈은 제가 안내고 같이간 형님들이 내심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