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BHC - 치하오 치킨

휼군 2018. 10. 2. 20:50
반응형


간만에 BHC 주문했네요 호호



신제품이 나왔더라구요 치하오~~


사천식 소스가 어쩌고 저쩌고 머 글더라구요~



비쥬얼 아주 굿!!


이네요 ㅋㅋ


아주 맵거나 하진 않터라구요 고추도 안맵고


튀겨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견과류가 들어 있는데 땅콩 같더라구요 암튼~



자 합입 쥭~ 하시구용


조금 더 매콤 했으면 좋았을거 같은데 좀 아쉽더라구요


튀김옷이 기존이랑 좀 다른 느낌이었네요


너무 오랜만에 시켰나;;; ㅎㅎ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