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파파존스 - 존스페이버릿, 파파베이크, 베이컨치즈스틱

휼군 2018. 10. 5. 15:25
반응형


이번주 T데이 중에 한곳이 파파존스 인데


이용들 하셧는지 모르겠어요


저도 어제 이용했답니다 후후~


파파존스에서 먹어본적이 없어서 이것저것 시켰네요


음료는 집에 많아서 ㅡ.,ㅡ,;;



파파베이크 불고기 입니다


아 요거 짱맛있더라구요


파파베이크가 2가지가 있는데 불고기랑 치킨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불고기를 시켜봤는데 맛있더라구요



베이컨치즈스틱 ㅋㅋ;


대충보면 피자 같네요


이것도 맛 있었어요


배불러서 디질뻔 하긴 했지만요 ㅎㅎ;



존스페이버릿 치즈롤 라지입니다


파파존스도 미스터피자 처럼 엣지 그러니까 테두리 선택이 있더라구요


치즈롤은 치즈크리스터 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수퍼파파스도 많이 먹는거 같은데


머먹지 하다가 이걸로 결정


야채는 1도 안들어 있는 ㅡ.ㅡ


살찌기 딱조은 아이템!!


이탈리안소시지와 페퍼로니 와 6가지 치즈가 들어 있다더군요


아주 외국식 피자 같더라는~~



피자 한입 하시지요~



파파베이크 불고기도 한입하시구용~



베이컨 치즈스틱!


인데 피자 같이 나옴니다 ㅋㅋ;



기본으로 주는 소스와 피클


갈릭디핑소스랑 맨아래 토마토소스라고 해야하나요


그걸 주더군요


피클도 2개 주셧는데 용량이 다름 ㅋㅋ;



갈릭디핑소스~ 도 찍어서 한입하시구용~



토마토소스도 한입


이게 피자 기본베이스로 깔아주는 그 소스 같은데


이리 찍어먹으니 좀더 맛있네요 ㅋㅋ


느끼해서 그랬나 -0-;;


암튼 T데이 50% 할인이 오늘까지니 못쓰신분은 꼭 쓰시길~~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