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무청시래기 표고버섯 솥밥 & 매콤 닭가슴살 스테이크

휼군 2018. 10. 12. 02:55
반응형


와 이름이 겁나게 깁니다 ㅡㅡ;


얼마전에 세일할때 사둔건데 이제서야 먹어보네요


다이어트 도시락 이라고 불리우죠~



비닐은 벗기지 마시고 전자렌지에 3분 30초 돌리면 됩니다


전자렌지 성능에 따라 + 알파를 해줘야 할수도 있어용~



스테이크소스도 주더라구요


나름 맛나던데... 돈까스 소스맛입니다 ㅋㅋ;



데우고 났더니 이제 좀 도시락 같네요


양이 그닥 많치는 않습니다


소식하는 여성들에겐 좀 적당할수도 있는 양인데


남자들에겐 좀 적을거 같은?



스테이크소스를 뿌리니 좀 더 맛나 보이네요 흐흐;



밥이 의외로 맛나더라구요 한 2개는 먹고픈 양이였어요


닭가슴살도 맛나고용~


소스때문인가;;


가공된 거라 그런지 일반 닭가슴살 처럼 퍽퍽하진 않터라구요


놀랬던건 단백질 함량이 19g 이라서 놀랬뜸


역시 닭가슴살이라 그런지....


칼로리는 295kcal 뿐이 안되더라구요


요즘 다리아파서 운동도 제대로 못하는데 먹는 양이라도 줄여야... ㅠㅠ 살이...


내용물에 보면 곤약이 들어 있는데 어느게 곤약인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담엔 다른거 또 먹어보고 올려볼께요 종류가 여러개라 아직 많음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