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매콤 닭가슴살 야채 볶음밥 & 부드러운 오믈렛

휼군 2018. 10. 13. 04:43
반응형


제품명이 길기도 하네요;;


매콤 닭가슴살 야채 볶음밥 & 부드러운 오믈렛 입니다;;



대게 단촐 합니다만 그래도 칼로리가 345kacl 이나 되네요


저는 보통 칼로리 생각 안하고 먹긴 하는데;; 눈에 보이니 ㅋㅋ;


아임웰 제품 3번 먹어보았는데


다 각각 맛은 있어요


양이 적어서 글치 ㅎㅎ;



볶음밥 형식인데


저는 먹을 때 다 비벼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



오믈렛~


부들부드러워요~



햄!!


1개라 아쉬웠음;;



오늘도 간단히 클리어 후후;;


양이 적어서 배가 고프긴 합니다;;


그래도 살은 빠지겠죠 ㅎㅎ;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