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25시 해장국 - 뼈해장국

휼군 2018. 10. 12. 18:28
반응형


증평 시외버스터미널 부근에 있는 해장국집입니다


오천자전거길 코스에서 백로공원 인근에 위치 하고 있다지요


점심을 여기서 해결했습니다


이옆에도 해장국집이 여러개 있는데..


깔끔해보여서 들어갔다지요~



기본 반찬은 김치 , 깍두기, 양파


왼쪽상단에 있는게 올갱이해장국이고 나머진 뼈해장국입니다



기본베이스는 다 같은듯 하더라구요 내용물이 뭐냐에 따라 이름이 다름


올갱이라길래 맑은국물에 퍼런 올갱이가 들어갓을줄 알았는데 ㅋㅋ;


암튼 맛은.. 그냥 평범..


이날 먹은것들은 다 맛이 평범 했어요


머랄까 조미료맛이랄까요 흐;;





해장국집 돌아가면 있는 붕어빵집 대붕이네 먹빵


노점은 아니고 매장에서 하는데


3개에 2000원인가 그래요


3명이여서 1마리씩 나눠먹었는데


저는 슈크림이라 행복 했습니다 ㅋㅋ;


3가지가 다 달랐는데 슈크림, 팥, 하나는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0-;;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