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행복스테이크

휼군 2018. 10. 23. 16:25
반응형



얼마전에 사논 정준하의 야무지게 맛있는


행복스테잉크 입니다


요즘 왜케 이름이 왜케들 긴건지 ㅋㅋ;





전자렌지에 2분 30초 돌리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3분 돌린거 같네요 성능이 딸려서...;


위에 치즈가 샤르르~


좀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




나름 두께는 괜찮은거 같네요


밥반찬으로 먹기엔 괜찮을거 같아요


우리 글쟁이가 좋아할 그런 초딩입맛이면 만사 ok 하실 그런맛 이네요 ㅋㅋ;


요즘 어딜 나가질 못해 쟁여논 냉동식품으로 살고 있네요 ㅠㅠ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