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 와규세트 , 2018치킨버거

휼군 2018. 11. 1. 01:52
반응형



요즘 집에서 뒤뚱 거리며 걷긴 하는데 아직 무릎이 안굽혀져서...


먹으러갈까 말까 하남 고민하다 -0-;;;


꽁짜 와규를 잊지 못하고 롯데리아로 고고싱~


간김에 새로나온 뉴 치킨버거 2018 버전도 먹어 봤습니다





와규는 머 제가 한달에 한번씩 했던지라 ㅡ,.ㅡ;;


그냥 사진 한컷만 찍었습니다만


이게 세트가 9천5백원쯤 되는데 왜케 부실한지 모르겠뜸...;





2018 치킨버거...


음 가격은 2700원 입니다





내용물을 보았을때 그냥 맛없습니다 ㅋㅋ;


이거 먹을바엔... 조금 보태서 다른버거 드심이


이거보단 800원 더 비싼 TREX버거가 훨얼씬~~


맛있음 ㅡ.,ㅡ


롯데리아를 믿은 내가 ㅄ 이죠 ㅋㅋ;


검색을 하지 말고 갔어야 했는데 신제품이라길래 솔깃 했으나 ㅡ.ㅡ


이맛도 저맛도 아닌...





감자튀김.. 음~





그냥 그래요 ㅎㅎㅎㅎ;;;


거짓말 못하는 이 손가락 어쩔 ㅡ.ㅡ;; 미안 롯데리아~


하지만 너무 성의없는건 사실이잖니...;





와규세트 9500원,... 음 너무나 비싼 ㅡ.ㅡ 차라리 버거킹 몬스터버거 드심이...;


콜라 커피로 체인지 하면 추가요금 300원 ㅡ,.ㅡ


솔직히 콜라 커피로 바꾼다고 돈받는곳은 롯데리아 뿌니 없슴 ㅡ.,ㅡ


솔까 맛도 읍는데 너무한거 아닌가 싶네요~


버거킹이나 맥도날들 KFC 다 커피로 바꿀때 추가요금 없습니다~


암튼 머 그랬습니다


어차피 취향 차이니깐요 그려려니 맛있는 분들은 많이 드시구용~;;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