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안심축산물판매점 - 돈까스 -

휼군 2018. 11. 5. 13:52
반응형



몇일전 밤에 정육점에 댕겨왔습니다 ㅎㅎ;


수제 돈까스를 파는 정육점인지라~


앞엔 마니 지나댕겼는데 가본건 처음이네요 훔





냉장고에 만들어 놓은 돈까스를 고르면 바로 튀겨줍니다


그냥도 가져갈수 있고요





봉지안에서 스물스물 냄새가~


아흥





그리 두꺼운 돈까스는 아니지만


바로 튀겨줘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담에 또 사먹어야 겠어요 ㅋㅋ;


사실 집에서 해먹어도 되지만 귀찮차나요





돈까스 소스도 하나 들어 있더라구요


좀 부족하긴 한데 따로 팔기도 할거 같긴 하네요~


갓튀긴 돈까스를 먹기엔 괜찮은거 같아요


가격은 돈까스 포장된 중량에 따라 다르더라구요


제가 고른건 7800원이더라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