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미가인 어묵탕

휼군 2018. 11. 1. 19:12
반응형



얼마전에 홈플러스 어플 보다 식량으로 삿던 제품중 하나 입니다


미가인 어묵탕~


구성이 괜찮아서 삿었어요 -0- ㅎㅎ





구성은 육수~ 무 파 버섯 홍고추 글고저거 이름 모름 ㅡ.ㅡ


꼬치어묵 과 잡채어묵 그리고 떡볶이





레시피 보다 물 100미리 정도 더 넣고 했어요 저는 갠적으로다가 ㅡ.ㅡ


짤거 같았기에 ㅎㅎ


육수는 황태육수라고 써있더라구요





무가 기본적으로 들어 있어서 이것저것 없는


혼자 사는 독고노인 같은 저한테는 ㅡ.,ㅡ 구성이 나뿌지 않았음...


사실 무 사서 해도 되지만 남은거 처치 골란이기에 후후후;;


혼자 사는분들은 알고임 ㅋㅋ





육수가 끓으면 어묵 넣고  좀더 끓은뒤에 먹으면 됩니다 후후


갑자기 어묵들이 늘어 났죠;;;


사진에는 없는데 모듬어묵이던가 그거 한봉지 더 넣었어요


이날은 비오고 그래서 어묵이 땡겼던지라...





우동 넣었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없어서 오동통면 하나 넣었네요


스프 안넣어도 어차피 어묵도 짜기도 하고 육수도 짜서


라면스프 넣을 필요는 없더라고요


저는 갠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간마늘이랑 파 추가로 더 넣어서 냠냠 했더라는~


꼬치 어묵은 빼서 넣을걸 그랫어요 괜히 꼬치 때메 걸리적 ㅋㅋ;


라면 만큼이나 만들기 쉬운 어묵세트 였습니다 흐흐;;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