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오리지날버거 , 아메리카노

휼군 2018. 10. 2. 02:53
반응형


아침부터 이런 쿠폰이 왔길래


KFC에 들렸습니다 허허~


쿠폰인생입니다;; ㅋ



오리지날버거 2개와 아메리카노 입니다용


아 또 먹고 싶네요 냠;;



오리지날버거는 첨 먹어보는듯 한데 맛있더라구요



속은 이렇습니다


자색양파와 치즈 오오오~ 굿잡!



소스가 참깨소스던가 그랫던거 같네요;;


패티는 다리살 같았어요


후추가 많이 들어 있던거 같더군요 후추맛이 소금맛인가;;



오늘도 이렇게 다이어트는 물건너 갑니다


클리어~~



4600원에 한끼 해결했네요 후후;;


쿠폰은 KFC 어플 까시면 매주 월요일에 하나씩 주더라구요


나름 유용한 ㅋㅋ; 네 전 쿠폰인생이니깐요 ㅠㅠ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