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홍콩반점0401 - 탕수육 , 군만두

휼군 2018. 9. 10. 02:30
반응형


홍콩반점에 탕슉 먹으러 가봤습니다 ㅋㅋ;


자전거 탄뒤로 축쳐져서 기운이 안나길래...


찹쌀탕수육이 땡기길래... ㅎㅎ;


집에서 먼게 훔입니다...


이거 먹겠다고 30분을 걸어갔는데...


사람이 얼마나 많턴지...;;



맛나는 메뉴판 사진이 식탁에 ㅋㅋ; 있더군요


홍콩반점에서 여러번 사먹어본적은 있는데


매장에서 먹는건 처음인지라 ㅋㅋ;



가격은 대충 저렇터군요 ㅋㅋ;


탁자마다 메뉴판이 붙어 있어서 보긴 편했던듯 하네요


벽에도 크게 있긴 한데~



나왔네요 탕슉!!


대 입니다 그리 많아 보이진 않아요;


찹쌀이라 그런가 후;;


소스가 좀 적더라구요


갠적으로 푹 담궈 먹는걸 선호하는데...


이럴거면 탕슉 왜먹음 튀김 먹지...;



자 한입하세요 아~



탕슉만 먹긴 그래서 만두도 하나 ㅋㅋ;


사실 쿠폰이 2만원어치라서 딱 맞게 쓸려고 가격을 맞췄네요~



매장에서 먹으니 이게 좋네요


단무지랑 양파 왕창 퍼와서 먹기 ㅋㅋ;


그런데 다들 아시다시피 홍콩반점 단무지는 얇아서


별로 많은 양은 아니지요 ㅋㅋ;



깨끗하네요 클리어~


후후훗!



가격은 저렇네요 ㅋㅋ;


주말엔 맛난것좀 먹어줘야~


또 한주 잘 보내지요~


너무 멀어서.. 담엔 딴거 먹어봐야겠어요 흐~;;


가끔 홍콩반점 상품권 할인할때 사놨다 먹어야..


하지만 집에서 30분 거리인게...; 흠이네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