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SKT T데이 9월 혜택

휼군 2018. 9. 2. 05:13
반응형



SKT T멤버쉽 T데이 9월 혜택이 열렸군요


3째주에 맥도날드가 있네요 ㅋㅋ;


마지막주엔 빕스도 있고 오~ 왠일~


맥도날드 혜택 좀 기대되긴 하는데..


맥도날드 햄버거는 좀 딱히 그리 맛난건 없는듯함...


물론 제 개인적인 취향이 글탄거임둥...


버거킹을 해야할텐데...




2째주에 혜택이 6가지인데


뭐 딱히 땡기는게 없네요


추석선물세트는 응모해 봐야겠어요


할리스 커피... 안양 1번가 까지 가야해서.. 안먹을거 같고.. ㅋㅋ;


블루캐니언... 너무 멀고 ㅠㅠ


유가네닭갈비 혼자가서 3만원어치 먹어야 하나용;; ㅋㅋ 고민이네요 훔


암튼 할리스가 다른 혜택이랑 중복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하루 1번이라고 유의사항에 써있긴 한데


이게 다른 혜택 쓰면 못쓰는건지는 잘...


아마 기존에 했던방식되로면 안될수도 있겠네요;;


암튼 T데이 알차게 챙겨보아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