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종교...

휼군 2018. 8. 26. 02:59
반응형



이글은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보셧는지 모르겠습니다


요즘 보면 교회도 이단이 많고 불교도 문제가 많고


점점 종교가 돈이 많아지니 문제인거 같습니다


왜 그런 말도 안되는것들에게 빠지는건지...


그런 타작마당이라고 불리는 폭행을 당하면 천국간다고 믿나 싶네요


제 주변에도 사이비종교 믿는 사람들이 있는데...


볼때마다 답답합니다만 말해도 안통하니...


아무튼...


종교에 갔다 줄돈 있으면 그걸로 가족끼리  맛난거 사먹으세요


그거 돈 좀 냈다고 천국 갈까요?


그리 천국이 가고 싶으면 차라리 착하게 살길 바랍니다


나쁜짓 하고 돈갔다 주고 회계 했으니 천국가겠지란 이런 비 논리적인걸


믿지마시구용~


암튼 사이비 같은 종교에 빠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아니 종교 자체에 너무 빠질필요 없다고 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보는 동안 답답하네요...


마치 알에서 깨어난 새끼새가 처음 보는것을 엄마라고 생각하는 각인이...


박혀있단거죠...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