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육아

아가드 아이쿵 아기헬멧 구매 및 사용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9. 29. 20:39
반응형

이제 7개월이 되어 제법 오래 앉자있는 우리아기~

 

아직은 완벽하게 앉자있지못해서요

 

자칫 잘못하면 머리쿵!을 할수있습니다!

 

 

아가드에서 나온 머리쿵방지인데요~

 

 

쿠션이있어 머리 충격시  데미지를 조금 줄일수있다네요~

 

 

기본 통풍과 가벼움,물세탁이 가능한 제품이구요

 

 

 

매번 귀찮겠지만... 아직 덜 성숙하진 두뇌에 충격을 가하면

 

치명적일수있다고하니

 

부지런히... 머리보호대를 해줘야죠 ㅠㅠ

 

 

안에 통풍이 할수있게 여유공간이있는데

 

제질차제가 너무 더울꺼 같습니다...

 

아기는 체온은 성인보다 2도나 높다고하잖아요 ㅠㅠ

 

그점이 조금 아쉽네요~

 

가격대는 2만원 중반대입니다~!!

 

 

 

 

저희 아기 착용샷입니다 ㅎㅎ

 

원피스에 나오는 쵸파랑 너무 닮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