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아바타2를 보았지요

휼군 2022. 12. 16. 00:03
반응형

음 아바타가 개봉 하여 보고왔습니다 ㅋㅋ

많이들 보러오셧더라구요

꽉참..

 

스님도? 아바타는 못참는듯?

속세에 미련이 이리 많아서야...

 

암튼.. 아바타1의 주인공이

저 개인적으로는 이녀석이라고 봅니다

하늘의 왕?

숲의왕이라 해야하나..

 

아바타2의 주인공은 이녀석 톨쿤족의 파이칸

 

근데.. 아바타를 보면서 느끼는거지만

아바타1에선 무차별 자원개발이 생각난다면

아바타2는 고래 사냥이 생각나는..

 

암튼 2편을 봤지만 1편을 또 본 느낌

그런 느낌이었네요

 

물고기 좋아하고 바다 좋아하는 사람에겐 재밋을 영화

근데 좀 지루한것도 없지 않아 있었던듯...

 

암튼 넘 기대가 컷나 ㅋㅋ;

그리고 애기 들은 너무 귀여운듯 ㅋㅋ

 

그럼 즐감들하세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