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건국전쟁

휼군 2024. 2. 17. 01:10
반응형

건국전쟁 포토카드

 

건국전쟁을 몇일전에 봤습니다

볼까 말까 그랬는데

보길 잘했다 생각이 드네요

 

학교 다닐때 배웠던 이승만은 왜 그리 평가 절하 되었던건지 모르겠던...

TV 에 나와 무능 하게 말하던 사람들은

역사를 알고 말했던걸까..

 

보고 씁쓸함이 많이 남았던 영화였네요

영화라기 보단 다큐라서..

서울의봄 보단 이런걸 단체 관람 해야하는거 같은데?

머 암튼..

많이들 찾아서

상영횟수가 늘어난건 좋은 소식 같네요

개봉 했을때만 해도 상영시간이 안맞아서 못봤었는데..

 

같은날 귀멸의 칼날에 비교 하면 보는 사람은 적었지만..

이승만 초대 대통령의 편견을 깨줘서

보길 잘한거 같네요

 

좀 충격이였던건..

김구

그리고 경향과 동아...

그시절에도 그랬다는게..

참..

 

그가 말년에 하와이에서 보낸건.. 참

안타깝네요

누구보다도 대한민국을 사랑한 사람이였는데...

 

자세한 내용은 직접 보시길~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