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 와규세트

휼군 2019. 2. 20. 23:58
반응형



한달에 한번 와규세트 먹는날 ㅋㅋ


아마 이제  와규세트는 앞으로 못먹을거 같네요...


T 내맘대로 플러스 가 2월이 마지막이라고 본거 같아요


서비스 축소 같긴 한데...


머 거진 반년간 잘 먹은거 같네요


오늘은 메가박스 뒷편에 있는 롯데리아에 갔어요


예전에 동대문에서 일할때 자주 지나다니던 곳이기도 하고 ㅋ;;





간만에 갔더니 인테리어 싹 뜯어 고쳤더군요


그동안 안보였던 카오스도 3대나 들여 놓고





1인좌석엔 충전 할수 있는 소켓까지 있더라구요


왠일인지 ㅋㅋ 정말 잘 한듯





암튼 저의 무료로 먹는 마지막 와규 세트 ㅠㅠ


아 눙물...





와규버거


양상추가 왜 옆에 꽃혀 있는지 이해가...





감자튀김


그냥 쏘쏘





새로 안 사실인데


탄산 생수로 바꾸는건 무료 더군요 ㅋㅋ


그래서 생수로 어차피... 탄산은 오늘 T콤보랑 생일콤보 때메 많이 묵었다죠





더블 체크카드 라서 할인된 4750원이 페이백 되기 때메


꽁짜... ㅠㅠ


아쉽네





롯데리아 물류차가 진입중이네요 ㅋㅋ




깨끗히 클리어~


근데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여기 카운터에 계시는 분들이


50대 이상이신데...


노인분들한테 좀 친절했으면 좋겠네요


젊은 사람들 한테는 친절 하던데...


당신들도 곧 늙어서 할매됨...;


하긴 젊은 애들한테 틱틱 거리면 SNS 에 바로 올라오니 불친절 할순 없겠지만..


암튼 누구나 늙으니 노인들에게도 친절 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지난번엔 졸 드러웠는데 휴지통도 깨끗해지고 매장도 깨끗해져서


많이들 이용할거 같네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