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팔도 - 비비밥

휼군 2019. 2. 26. 13:52
반응형



얼마전에 주문한 팔도 세트가 왔네요 ㅋㅋ;





그중에서 오늘은 팔도 비빔밥으롱


산채나물 이네요





냉동식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뒤면에 재료랑 조리법이 적혀 있죠~





뜯어 보시면 비빔밥 2개


소스 2개 가 들어 있습니다


소스맛은~ 비빔면 소스랑 같은거 같네요





조리법 따라서 기름좀 넣고 달궈줍니다





그담 밥을 넣어주고요


전 2봉지 다 넣었습니다;;


배고파서 ㅋ;;


물도 조금 넣으라고 되어 있는데 그건 알아서...;


저는 좀 넣었습니다


비쥬얼이 약간 전투식량 같다는 ㅋㅋ;





후라이로 해먹으면 더 맛있겠지만;;


그냥 귀찮은 저는 계란도 넣고 볶았어요


달달달~





다된뒤에는 소스를 넣으시고~





싹싹 비벼서 먹음 되겠죵?





자 한입하세요 아~


소스를 2개 다 넣었는데 짜다거나 맵다거나 하는 건 못느끼겠더라구요


2봉지 먹어서 그런지 배도 부르고;;;


이게 예전에 나왔다고 하던데 이제서야 먹어봤네요


담엔 네넴띤 면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빔면 매운 버전이라던데 이름이 왜저런건지;; 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