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알리발 VINTAGE T9 트리머 (바리깡)

휼군 2023. 11. 12. 13:14
반응형

트리머

 

알리에서 할인 하길래

심심해서 사본 제품..

 

전에는 필립스꺼 썻는데 연결부위가 부러진..

건전지도 많이 잡아먹어서 요즘 안썻는데...

3천원 정도 하길래 사봄..

구성품에 오일은 없네요?

머 구지 없어도 되긴한데.. ㅋ

 

트리머

 

바리깡 모양이 다 거기서 거기죠모 ㅋㅋ

 

 

작동 시켜보니 잘 작동 하더라구요

 

 

작동

 

새거라 그런지 힘차게 움직이네요

역시 새삥이 좋음 ㅋㅋ;

 

아쉬운점

 

아쉬운 점이 있다면

USB C 타입이 아닌

구형인 5핀 타입이라는게

아쉽네요

 

이것도 돈 더 주면 상위 모델이 있는데

그건 C 타입이였던걸로

 

LED

 

충전식이다 보니

충전중엔 빨간 LED

작동중엔 녹색 LED

가 켜지네요

 

따로 배터리 잔량 표시 되는건 없어서..

그것도 좀 아쉽군요

상위 모델은 배터리 잔량 표시도 있어요

지금 보니 가격 내렸네 ㅡ,.ㅡ;;

개늠들 ㅋㅋ

 

클립

 

이거 머라고 부르더라.. 음

암튼 1.5MM 2MM 3MM 4MM

이렇게 들어 있네요

 

체결

 

체결 하면 이런 모양 입니다

좀 약해 보이긴 하는데

지금 수염이 없어서 테스트 못해봄 ㅋㅋㅋ;

 

https://s.click.aliexpress.com/e/_DekKzYr

 

0.49US $ 96% OFF|Lcd Display T9 Metal Shaver Portable Electric Barber Hair Cutting Machine Women - Hair Trimmers - Aliexpr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여러가지 있으니 궁굼하신분은 위 링크로 가셔서 구경 하심 될듯;;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