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알리익스프레스 - 전자낙서장

휼군 2023. 12. 22. 02:15
반응형

쓰기 태블릿?

 

알리발 낙서장

쓰기 태블릿? 이게 몬말인지 ㅋㅋ;

8.5인치 네요

 

비슷한걸로 다이소에서 요런거 판적있는데..

살까말까 하다 다 팔렸는지

그뒤로 안들어 오더라구요

 

어~

 

꺼내자 마자 요렇게 되어 있길래...

불량 걸린줄 알았는데..

휴지통 누르니 없어지더라구요 ㅋㅋ;

 

전체적인 모양세

 

전체적인 모습은 요렇습니다

다이소에 팔던건 건전지 넣어서 쓰는거였는데

이건 건전지가 없네요

대신 덜 밝겠죠

 

느낌

 

써보면 요런 느낌입니다

음 머랄까

어릴때 문방구에서 팔던 앞에 비닐 같은게 있던 그거랑 비슷합니다

어릴적에 팔던 이름이 딱히 생각이 안나는데..

암튼 낙서판 같은 그런?

 

잠금

 

뒷면에 잠금 장치가 있어서

안지워 지게 할수 있더라구요

안써지는건 안되고

지워지지 않게만 ㅋㅋ;

 

 

지우는건 간단히 버튼 하나로...

그냥 낙서판이나 연습장 같은 용도로 쓰기 괜찮을거 같아요 ㅋㅋ;

 

 

 

1301.0₩ 89% OFF|낙서 낙서용 전자 LCD 글쓰기 보드, 스마트 드로잉 보드, 어린이 글쓰기 보드, 8.5 인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지금은 가격이 좀 올랐네요

그나마 싼곳으로 또 더 싼곳이 있을수도 있음..

 

암튼 전 1800원에 저렴해서 한번 사봤어요 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