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빌딩조각투자 카사 #6

휼군 2024. 3. 1. 16:54
반응형

본포스팅은 투자 권유 포스팅이 아닙니다 저의 투자 후기일뿐!!

카사 투자일기

카사 투자일기

카사 24.2월

 

카사에서 배당이 들어왔는데 깜빡 잊고 있었네요;;

뭐...

빌딩조각투자는 재미로 해보고 있는거긴한데..

배당 볼때마다 이게 맞나 싶다.. ㅋㅋ

주식이 더나아보임 ㅋㅋ

암튼..


이번에 새로운 공모를 한다고 공지가 떳는데..

공모 8호

 

이번에 새로운 공모가 나왔는데요

음..

빌딩이라고 보기보단.. 빌라 개조한 건물인거 같은데..

내눈엔 그리보임

뭐 내가 전문가도 아니고 실제 그장소에 가본게 아니라서

확답은 아니고 내눈에 글타는거임

 

그동안 카사에서 했던 공모 빌딩들을 보면 확연히 차이가 나는...;

 

그레인바운더리빌딩

 

https://kasa.co.kr/building/KR011A20000076?_branch_match_id=1292011967847344619&utm_source=kasa&utm_campaign=%ED%88%AC%EC%9E%90%ED%8F%AC%EC%9D%B8%ED%8A%B8&utm_medium=marketing&_branch_referrer=H4sIAAAAAAAAA8soKSkottLXT8%2FXy04sTtRLBtJF%2BjkeyT4FOd6hGR5JAGr8LrEhAAAA

 

처음 만나는 건물재테크, 카사 - Kasa

지금, 바로, 누구나 5천원부터! 건물에 투자하는 새로운 방법 카사 - Kasa

kasa.co.kr

 

자세한 설명은 위 링크가면 볼수 있음

 

암튼 이사진만 보면 뭐 있어 보이긴 했는데..

네이버에서 검색을해 보면?

 

요건물

 

이 건물 입니다 흠..

빌딩이라기 보단 빌라 개조한 건물 같죠? ㅋ

암튼 네이버에 기록된 사진이 21년 10월 사진이라

지금의 빵집 사진은 아니네요

믿지말자 사진빨 다시보자 캠빨.. 이말이 생각 나네..

 

암튼 지금은 그레인바운더리 라는 디저트 카페  훔..

암튼 유명한곳인거 같더라구요

서울에 3곳이 있음

성수 종로 신촌

 

특전

 

이번 공모 특전으론

소유 처럼

할인 해주는게 있더군요

24년 동안만이긴 한데..

저기 갈일도 없어서.. ㅋㅋ;

 

암튼 그래서 투자하는게 맞나 모르겠음..

요즘 부동산 유튜브들 보면

대학가 상권이 거진 죽어가는 분위기 같던데...

나야 해봤자 늘 소액으로 10만원 정도 투자 하는 사람이라

잘 안된다 해도 크게 문제될 금액은 아니긴 한데...

 

건물이 매각되서 머 수익을 얻을수 있기도 하겠지만..

그게 쉽지도 않을거 같기도 하고..

그동안 카사에서 8개의 건물을 공모했지만

실제로 매각 된건 2개라..

그래도 거긴 건물이 좋았던거 같은데...

 

카사 내꼬

 

근데 요즘 카사 상태 봐서는... 음... 음..;

하는게 맞나.. 싶다..

훔냠냠

 

청약기간이 원래 3월 5일 이었는데 21일로 변경되었네요

훔..

암튼 좀더 고민해 보는걸로..

역시 투자는 어렵다

 

 

본포스팅은 투자 권유 포스팅이 아닙니다 저의 투자 후기일뿐!!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