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고질라 - 킹오브몬스터, 어벤져스 - 엔드게임

휼군 2019. 5. 29. 13:22
반응형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가 개봉 했네요


전작이랑 이어지는 거더군요


전작을 안봤는데~


ㅋㅋ


구지 안봐도 뭐 대충 알수 있는..;


킬링타임으로 보기엔 괜찮은거 같네요


지루한 내용없이 처음부터...


암튼뭐 저는 재밋게 봤구용


3편 나올려나 보더군요


엔딩크레딧 끝난뒤에 쿠키 영상 있다는거~


보시면 뭔 말인지 이해하실듯 ㅋㅋ


끝나자 마자 나간사람들 안습~;;





고질라 머리통~





옆면도 좀 보시구용~





좀더 가까이에서~


못생겼네;;





사탄의 인형이 돌아올 모양이네요


올해 공포영화 붐인듯? ㅋㅋ





추첨해서 예매권 준다던데...


나두좀 줘~





IMAX 특전 포스터 입니다


기모라와 고질라~


요즘 CG 가 너무 발달 했네요~ ㅋ





코웨이에서 의류청정기가 나왔는지 전시되어 있더군요


작년인가 자전거 타러 금강 갔다가 하루 묵은 모텔에


LG 스타일리스트던가?


암튼 이거랑 비슷한 기능하는그거 써본적 있는데


정말 좋터라는 돈만 많으면 하나 사고 싶은 ㅋㅋ


땀에 쩔은 옷 넣고 돌려보니 냄세도 안나더라구요~


신세계였슴 ㅋㅋ





엑스맨 개봉한다고


이것도 전시되어 있네요





위에서본모습 ㅋㅋ





맨인블랙도 개봉한다고 전시해 놓고





로켓맨 도~


피아노 가 떡하니 잘 치시면 솜씨를 발휘해 보세요 ㅋ





어벤져스 3번 봤는데 글을 안썻더군요~


음 저는 갠적으로 어벤져스를 별로 안좋아해서~


어벤져스라고 쓰고 아이언맨이라고 읽습니다~


아이언맨과 떨거지들 이라고 해야 어울리는 제목이라고 생각함 ㅋㅋ


마블로 돌아간 찐다 스파이더맨은


다시 살아나 타노스와 결돌하는데 건물도 없는데 거미줄 타고 날라다니고


뭐 저는 갠적으로 노잼~;;


3번을 봤으나... 안존게 다행이네요 ㅋㅋ





잊고 있던 이 포스팅은 오늘 가보니 아직 레고가 전시중이길래


생각나서.. ㅎㅎ;;


암튼 아래는 레고 사진모음 입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