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서스페리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더무비 : 두명의 히어로

휼군 2019. 5. 22. 16:42
반응형



오늘은 T콤보 주는날인지라~;; 메가박스에 ㅎㅎ


보고 싶은 영화들이 시간이 안맞아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더 무비를 봤네요


이것보단 어린 의뢰인이 보고 싶었는데...;


암튼


이 애니 메이션은 예전에 조금 보다 말아서 잘 모르는데


그냥 내용 몰라도 재밋게 볼만 하네요



서스페리아


는 공포 영화인데요


호불호가 갈릴거 같긴 한데


좀 복잡하더라구요


저도 다 이해는 못했뜸 ㅋㅋㅋ;


자꾸 틸다 스윈튼 볼때마다 어벤져스가 떠올라서 ㅡ.,ㅡ;;


암튼 배우들이 춤 연습도 많이 했겠더라구요


중간에 좀 지루하긴 한데


막판에.. 몰입이 막 피가 ~;;


막 무서운 공포영화는 아니더라구요


나체가 나와서 청불 된거 같은데


암튼 좀 복잡한 영화란거~


저는 갠적으로 재밋었습니다;;; 똘끼인가..;





간만에 하는 T콤보데이라서 그런지 아침부터 바글바글 하네요


팝콘의 힘이란 ㅎㅎㅎ~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