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나의특별한형제 , 판의미로-오필리아와세개의열쇠

휼군 2019. 5. 4. 03:21
반응형



나의 특별한 형제


지체장애가 있는 형 세하와 지적장애인 동구의 이야기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고 하는데 어디까지가 사실인지는 모르겠군요


암튼 킬링 타임용으로 보기는 좋습니다



판의미로 - 오필리아와 세개의 열쇠


음.. 보다 졸았뜸


2개 미션까지 봤는데 ㅋㅋ;


고전동화 같은 이야기 방식인데


너무 지루... 했다고 해야 할라나요..


뭐 암튼 아트하우스 영화치곤 CG 가 많이 들어 있어서 깜놀하긴 했는데


과연 공주는 자기 세상으로 돌아갈지..~





판의 미로 굿즈 입니다


음 3개씩이나 주더라구요





여기에 뱃지 모으라고 해논 천인데


뭔가 작년꺼 보다 촌스럽네요


작년엔 아티스트 등급이 아니여서 못받았지만...





이번달에 피카츄 개봉해서 그런지


포켓몬 케이크 콤보가...


다모을라면 돈좀 들것소 ㅎㅎ; 난 안모아서~




어벤져스 프리미엄팩


덕후들은 많이 사겠군 ㅋ


그럼 즐감~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