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네이버툴바 퀵패스 6월13일 종료

휼군 2019. 5. 30. 15:17
반응형

네이버툴바에서 퀵패스 기능을 종료 한다고 하네요


음~ 웨일 브라우저 강제로 쓰게 할려고 하는 꼼수 같긴한데...


아무튼


쓰실분들은 데이터를 이전해야겠쥬~


우선 웨일을 아래주소로 가서 설치합니다


https://whale.naver.com/ko/





웨일에 들어가 보시면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이 있습니다


우선 로그인 하시구요~





로그인 하시면 이어서 쓸껀지 새로 할껀지 물어보네요


저는 이어서 사용선택;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사용자 아래 북마크 가져오기가 있습니다


그거 선택하시구용





들어가시면 북마크 가져올건지 물어보는데


중요하신분은 가져오기 하심 되겠죠~




위에 창에 화살표 표시를 누르면


네이버 툴바 퀵패스 가 있습니다


그것을 누르면 퀵패스 데이터를 가져올수 있네요


예전 알패스 데이터 가져오는것도 있더군요


퀵패스 하나때문에... 냠


써야 할지 말아야 할지는 본인이 선택해서 하심 될거 같네요~


그럼 이만~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