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맥스케어 알파정 B100 <파는곳 찾는방법 추가>

휼군 2019. 5. 19. 20:14
반응형

 

 

요즘 만성 피로에다 어깨결림..

 

구내염등이 자주.. 발생하길래

 

비타민B100 짜리 하나 사봤습니다

 

고용량이라 효과는 괜찮은거 같네요

 

단지 오줌색이 노래 지는건 어쩔수 없죠모 ㅎㅎ

 

 

 

 

가격은 60000만원이더라구요

 

약국마다 파는 제품이 달라서...

 

집앞 약국엔 없어 한참 걸어 갔다쥬~

 

좀 비싼거 같기도 하고...;

 

거지한텐 다 비싸죠모 ㅎㅎ

 

 

 

 

2통이 들어있어서

 

매일 1알씩 먹는다 치면

 

4달치에요

 

한달에 대략 1만 5천원꼴인데

 

친구랑 사서 반반 하는것도 괜찮을듯함;;

 

 

 

 

 

 

 

 

통에 깔끔하게~

 

 

 

 

노란색으로 된 알이 들어 있네요

 

먹기 간편하고

 

일단 효과가 있는거 같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괜찮은거 같은데

 

요즘 활성비타민이란것들도 나와서

 

그런게 더 좋겠지만...

 

내가 약사도 아니고 몰라요 ㅋ;;

 

암튼간에 더 싼곳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왜 약값도 약국마다 다른지 이해가...?

 

암튼 담엔 다른 약국 가서 더 싼곳 있나 찾아 봐야겠어요

 

특정 제품 원할때는 제조사 홈페이지에 가면 파는 약국 연락처 찾는게 있으니

 

그리 하시면 편히 찾을수 있답니다 후후후~


 

 

2020년 2월 28일 추가!!

 

약국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 링크 하나 남기겠습니다

 

신일제약 홈페이지에 가시면 약국 찾는 서비스가 있어요

자기가 사는 동내 무슨 약국에서 맥스케어 알파정 이 파는지 궁굼하신분들은

이걸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거 같네요

 

이포스팅 한지가 오래 됐는데 검색해서 오시는분들이 많아

포스팅을 추가 했습니다

 

위 사이트 주소는

http://sinilpharm.com/drugstore/drugstore.php

 

신일제약(주)

 

sinilpharm.com

입니다 바로 약국검색으로 접속 되실거에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만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