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오스트바흐 충전식 면도기

휼군 2019. 4. 14. 03:13
반응형



티몬에서 전기면도기 싸게 팔길래


그냥 한번 구입해 봤습니다 ㅋㅋ;


전기면도기 첨 써봐용~





싸구려 느낌이 팍팍 느껴지죠~


싼건 맞으니...





플라스틱 케이스에 가지런히 들어 있네요





구성은


면도기, usb충전케이블, 청소솔, 휴대주머니


구성은 맘에 드네요


물로 헤드 부분은 청소해도 된다고 설명은 되어 있습니다





손잡이 뒷면에 구레나루 깍는게 있군요





보호케이스가 이뿌군요 ㅋㅋ


그냥 써보니 편하고 좋네요


그동안은 1회용 면도기만 사용했었는데


좀 귀찮기도 해서 구입해 봤는데


고장날때까지 잘 쓸거 같네요


비싼것을 안써봐서 그런지 만족스럽스럽습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