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카드 지갑? 케이스?

휼군 2019. 4. 12. 02:05
반응형



세상 젤 반가운 분은 택배 아저씨 아니겠습니까 ㅋㅋ


모자이크 하기 귀차나서 뒷면으롱~;;





요렇게 포장되어 있군요


중국에서 수입한 제품이라 그런지 머 심플 하네요





로즈골드로 삿는데요


빨강 살까 하다가 품절이라


가격은 4900냥이네요


알리에서 사면 저렴한데 그냥 기다리기 귀찮기도 하고


배송비 포함이었던지라





사진상으론 현재 카드 7장인데


8장 정도 들어갈듯 싶어요




카드가 나온모습





아래 스틱을 잡아 당기면


카드가 올라옵니다




작동영상 입니다


근데 세월이 지나면 저 잡아당기는게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암튼 뭐 현재까진 크게 문제는 없구요


좋긴한데 그머냐 종이돈을 따로 챙겨야 해서...


그부분이 좀 글킨해요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