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전국노래자랑 미쳤어 할아부지

휼군 2019. 3. 27. 02:35
반응형



하루 아침에 뜨신 전국노래자랑 새스타 인 지병수 할아버지


노래 아주 중독성 있네요


듣는동안 즐겁습니다


생방할땐 영상은 못보고 노래만 들었는데 손담비의 미쳤어 아닌 다른 노래인줄 ㅋㅋ;


완벽히 본인것으로 만들어 버리셨드라구요





<추가> 위영상이 원래 4분대에 방송샷인데 이거 한국에서 못보게 KBS 에서 막아놨네요;;


그리고 KBS 에서 새로 공개한 지병수 할아버지만 나오는 버전입니다;;


관객샷이 있는게 더 재밋는데 왜 이런건지..




위에 버전 영상보다 확쭐었습니다 2분대 미쳤어 부분만 있는겁니다


원래 위에 버전의 영상에선.. 허니까지 포함되어 있었는데..


재편집본이네요...



기초수급자시라는데 마인드가 무척 긍정적이네요


암튼 건강하시고


손담비씨랑 꼭 듀엣 함 했으면 좋겠네요


근데 보다 보니 손담비씨가 답춤을 하셨더군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