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손발톱무좀 치료제 주블리아 3병째

휼군 2019. 3. 11. 16:22
반응형



벌써 2병을 다 쓰고 3병째에 돌입하네요 흐흐;;





위에 왼쪽이 젤첨 쓰기전이고


오른쪽이 1병 썻을때죠


점점 잠식 되는게 보입니다


흰색으로 변하면서 점점 발톱이 두꺼워 지지요


이럴때도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이때 빨리 약 바르는걸 추천 들임


전체가 색이 변하면 ... 힘들어짐;;


오른쪽에선 위에 있던 부분들이 거의 자라서 없어졌네요 사진이 밝아


잘 안보이긴 합니다만...





이것이 현재 입니다


지난 9일인가에 찍ㅇ은 거라..





보시면 볼펜 끝이 가르키는 부분까지 새로 자란걸 볼수 있습니다


저게 끝까지 자라야 치료 된거라 볼수 있죠


좀더 자세한 설명을 위해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심심하시면 보시고.. 안보셔도 머 내용은 같아요 ㅋㅋ;


단지 좀 말과 글의 차이니깐요


주블리아 가격으로 많이 검색해 들어 오시던데


지금 제가 산게 2달전이여서 자세히는 생각 안나지만


보통 4~5만원 정도 합니다


근데 처방전 가격이 있어서...


대략 5만원 이라고 보심 될거 같아요


저는 4만 중반대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안양에 싸게 파는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ㅋㅋ;


그럼 다음 4병째엔 얼만나 나아질지 기대하며


쓰잘데기 없이 레이저 안해도 될거 같은데 레이저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어차피 한번에 되는것도 아니고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