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갤럭시 기어핏2 분리형 충전기

휼군 2019. 2. 28. 05:10
반응형



간만에 알리에서 구매한


갤럭시 기어핏2 분리형 충전기 입니다





보통 정품 시세는 2만원대


호환은 1만원대에 판매중입니다




정품이나 호환품은 이런식으로


케이블과 충전크래들이라고 하나요 그부분이 일체형으로 나와 있는데


집에서 놓고 쓸땐 별 불편함이 없으나


여행이나 들고 다른곳에 갈땐 불편한점 이 있지요





좋은점은 충전 포인트가 양방향으로 되어 있어서


아무렇게나 놓아도 충전이 되는점은 좋습니다





충전은 제대로 되네요~


분리 된다는게 장점입니다


선이 단선 됐을때 케이블만 바꿀수 있는게 이 제품의 최대 장점이고


외부에 들고 다닐때 분리 되기 때문에 좀더 간편히 다닐수 있지요





저 4부분이 기어핏을 꽉 잡아줍니다


빠질일은 없겠네요





영상으로 보시면 좀더 쉽게 이해 하실겁니다


안보셔도 무방




가격은 5~6천원 정도 합니다


제가 구입했던가격은 4.69$ 였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저는 제품 사고난뒤엔 가격을 안봅니다


내려가면 가슴아프니깐요...;;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