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투가리해장국 - 제육볶음

휼군 2019. 7. 7. 00:05
반응형



서울집 근처에 있는 밥집 입니다


안양으로 이사 오기 전에 생겼던 집인데


몇년 됐는데 여전히 있길래 가봤어요





가격은 3500 ~ 5000원 입니다


혼자 밥먹으러 오는 사람도 많고~


술먹으러 오는 사람도 좀 있고 글더군요~


암튼 전 제육볶음 으로 주문~





공기밥과 오뎅국물? 무슨 국물인지 모르겠는데


암튼 기본으로 나오는 국물입니다 ㅎㅎ;


공기밥은 일반 공기밥 보단 많이 주시는듯~


뚜껑없이 나온다는~





제육볶음이 나왔네요


소박하죠 가격이 가격인지라 기본에 충실~





양은 많터라구요


좀 짜긴 한데~;;


밥 비벼 먹음 더 맛있을듯 ㅎㅎ;


상추가 짤라져 나와서 같이 먹음 되요~





김치와 깍두기는 셀프 입니다


원하시는 만큼 퍼다 먹음 되요~


우선 카드가 되서 안양 밥집 보다 맘에 드네요 ㅋㅋ


가끔 서울집에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서울이 어찌된게 물가가 더 싼 느낌;;;


담엔 딴거 먹어봐야겠어요 흐~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