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모이세분식 - 왕돈까스

휼군 2019. 7. 16. 23:07
반응형



안양 1번가 분식집중 유명한 곳이라죠?


안양에 이사온지 한 3년 된거 같은데..


첨 가봄 ㅋㅋㅋ


사실 애들도 아니고 일번가에 술먹으러 일부러 나올일이 없어서~





들어가니 큼지막하게 간판이 있군요~





테이블은 그냥 옛날 스타일 입니다 ㅎㅎ


음식 가격은 3500 ~ 7500 원 인가 그래요





기본 세팅~


반찬은 셀프로 더 갔다 먹을수 있습니당~


김치랑 단무지 뿌니지만


분식에 이거면 됐죠모~





왕돈까스~ 5500원입니다


와우~





완전 옜날 돈까스 맛이 였습니다 ㅋㅋ


상당히 두꺼워 보이지만..


실상은...





얇아요


튀김옷이 두꺼운데


맛은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할맛 입니다


아주 어릴때 먹던 그런맛 ㅋㅋ


암튼 당당히 카드로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후~


안양에도 1000원짜리 떡볶이도 그냥 안말없이 카드 되는데


쫌 음식점들 왜이러는지~


결국 탈세가 주목적은 아닐꺼라 믿어 봅니다


카드 쓰면서도 눈치를 봐야하는 세상 ㅋㅋ;


암튼 담엔 다른 메뉴로~


아~ 4000원 이하는 카드로 결제시 500원 추가 랍니다


이거 엄연히 불법인데...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