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취미

자전거 스마트락 개봉기 & 사용법

휼군 2018. 4. 30. 16:05
반응형


요즘 중국제품들 빡스보면


심플한게 좋습니다



비닐에 포장되어 있고


안에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왠지 폴더폰처럼 생긴 ㅋㅋ;



설명서입니다 영어랑 중국어로 되어 있습니다만


이런거 안봐도 제품쓰는데 아무지장이 없을정도로


간결한 제품입니다


심플 그 자체


어플은 우이에 QR코드 또는 스토어에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뒷편을 보니 좀더 폴더폰 같네요~



건전지는 들어 있지 않고


사셔야 합니다 AAA 3개가 들어갑니다


뚜껑에는 방수를 위해 실리콘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나름 신경쓴듯 ㅋㅋ;



어플 내용입니다


제가 간단하게 주석을 달아놨는데


영어를 몰라도 쓸정도로 아주 기초적인 영어로 되어있습니다



사용하는방법은 글로 표현하기가 어려워서


동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동영상만 봐도 그냥 쓰실수 있을겁니다


제일 중요한것중 하나가


패스워드변경입니다


그걸 초기 비번으로 된 상태에서 쓸경우


이제품엥 대해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이라면 그냥 풀수 있습니다


위에 화면 캡쳐를 보시면 바꾸는 버튼을 볼수 있습니다


그걸 누르면 현재 비밀번호가 있고


새로 입력할 비밀번호가 나오니 꼭 바꾸세요


그리고 주변에서 이제품 많이 쓰면 햇갈릴수 있는데


제품이름도 지정할수 있습니다


위에표를 보시면 다 이해 할수 있을거라 생각되고요


이것만으로 제품 이해하기 어려우신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제가 만져본 느낌으로는 번호키 와이어락 보다는 좋은거 같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