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돈워리, 엑시트, 마이펫의이중생활2, 사자

휼군 2019. 8. 1. 03:26
반응형



7월의 마지막 주에 본 영화들





알콜중독자가 술 끊는 이야기 라고 해야 할려나요 ;;


알콜중독자 존은 파티에서 만난 덱스터와 더 화끈한 파티를 즐기려다


둘다 술이 만땅꼴아 음주운전 중 사고가 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진행 됩니다


저는 덱스터가 죽은줄 알았는데... 뒤에 나오더군요


암튼 하반신 마비가 된 존의 술을 끊으며 일어나는 일들을 보여줍니다


어찌보면 쫌 지루할수도 있긴 한데...


아트하우스관에서 개봉하는 영화들이 좀 글쵸모 ㅋㅋ


덱스터 역은 잭블랙이 했더군요 어디서 많이 본거 같았는데...


잭블랙이었더라는 ㅋㅋ;





엑시트..


재난탈출액션 영화 인데


코미디 영화 같기도 하고


영화는 그냥 가볍게 보기 좋은 그런 영화였던듯~


특별히 윤아씨의 연기력이 중요하지 않았던듯~


초반 줄거리는 예고편에 다 나왔나;; 예고편을 안봐서;;


암튼


대학교때 산악동아리 출신의 용남은 졸업뒤 만년 백수로...지내던중


어무이 칠순 잔치에서 과거 연인이었던 의주를 만납니다


잔치가 끊나갈 무렵


회사이름이 생각이 안나네;;


땡땡 화학 공동창업자 였다가 회사에서 쫏겨난 사람이 독까스를 제조해서 거리에 살포해 버립니다


그로 인해 일어나는 해프닝이죠;;


구지 BJ 들까지 출연 시켯어야 했나 싶네요 ㅋㅋ;


사람 죽어가는데 먹방하는 BJ들의 모습은 쫌 ㅋㅋ;


그냥 코미디 영화로 보심 재밋으실듯


근데 이영화 프랑스 영화 표절 이라더군요


인 더 더스트 표절이라던데


못봐서 잘은 모르겠슴;;


근데 영화 다 보고 나니.. IMAX 할인권 문자로 왔던데... 씨앙...;


짜증난다 CGV...





당신이 놀아주는줄 알았죠?


음 포스터 글귀를 방금 첨봄 ㅋㅋ;


영화는 재밋습니다


아이들이랑 같이 보기에도 충분히 재밋고


어른이 봐도 충분히 재밋는~


많이들 웃으면서 보더군요


저역시도 뭐 재밋게 ㅋㅋ


인간의 입장이 아닌 동물에 입장에서 만든거라


요즘 애니 참 잘만드는듯 ㅋㅋ;


초반에 미니미 나와서 깨알같은 웃음을.. 선사하기도 ㅋㅋ;





사자


엑소시스트 류의 영화라고 해야할려나요


아니면 히어로 물이라고 해야할려나요


안성기씨가 신부님으로 나와서 갑자기 퇴마록이 생각난 ㅋㅋ;


암튼 이영화는 좀 시리즈 물로 나올 예정인거 같네요


마지막까지 봤다면 말이죠 ㅋㅋ;


보는데.. 나루토에 카부토 그놈이 생각 났습니다


암튼 우도환의 악역은 잘 어울렸던듯


오히려 선한역들이 좀더 별루 라고 해야하나요


암튼 종교적인게 많이 들어 있기도 하고


영화 크레딧이 다 올라가면


최신부는 사자로 돌아옵니다


란 글이 나오는거 봐선


마블 따라 어벤져스를 만들고 싶나봄 ㅋㅋ;


근데 될지는 잘~


협찬사에 롯데아사히 가 있던데 이영화 불매 되는건가?


역시 롯데는 일본기업?


암튼 뭔가 마무리가 제대로 되지 않고 끝나서


흥행이 되서 2편이 나올지.. 봐야 알듯 하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