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롱 샷

휼군 2019. 7. 25. 03:53
반응형



코미디 영화라길래 보고 팟다


영화를 보는데 있어서 예고편이나 포스터 이런건 잘 안보는편인데;;


왜냐면 그거 자체가 스포니까 ㅋㅋ;;


그래서 재밋을지 재미없을지는 나도 모른돠~





개봉하기 전부터 이사진은 많이 봤는데 깨알같은 글씨는 패스~


저런건 상술이라고 보통 생각 하니까 ㅋㅋ;


근데 이거는 많이 웃으면서 봤네


여자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남자라면 공감 가는 부분이 많이 있는듯


특히 x위에... 대해선 ㅋㅋ;


암튼 첫사랑의 그녀와 백수의 그놈의 만남


나는 재밋게 봤슴~


근데 왕자의게임을 안봐서 모르겠는데 이분 거기에 출연하나


왕자의게임 한장면이 스쳐가는데 이분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자막읽느라 바빠서 ㅋㅋ;


프레디 친구로 나오는 흑인 아저씨는 블랙펜서에 나왔었나 보네


와칸다 만세 를 외치는거 보니 ;;


볼사람들은 잼나게 보시길~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