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사일런스, 라이온킹

휼군 2019. 7. 17. 16:12
반응형



오늘은 T데이~


팝콘 꽁짜로 먹는날인데 팝콘드셧습니까용~


ㅎㅎ;;


사일런스 공포영화죠~


마치 박쥐와 에어리언을 짬뽕해논듯한 놈이 나오던데





동굴 바닥을 부셨는데 거기에서 박쥐 같은 넘들이 우루루~


위영상이 이영화의 초반 시작 장면 입니다


이걸 공개해놨네


ㅋㅋ


역시 영화사가 스포는 다 하는듯~


암튼~


어두운데 살던 녀석들이라 시력이 없습니다


대신 소리에 민감한 녀석인지라 소리가 나면 달려들더군요


넷플릭스에 있던걸 영화판으로 만든거 같던데


넷플릭스를 안봐서 잘~


영화는 재밋었어요


쪼는 맛이 있음


잔인한 장면들도 좀 있고


인간이나 동물을 습격해서 알을 낳더군요


마치 에어리언 같이~


근데 마지막 부분이 좀 아쉽게 대충 마무리한 느낌이구요


음 마치 다음편으로 이어지는 뉘앙스였습니다




라이온


너무 유명한거라 따로 할말이 없는 작품이지요


디즈니의 CG 는 정말 뭐가 현실이고 거짓인지 분간하기 어려울 정도네요


이건 거의 대부분이 CG 로 제작 된거라는거 같더라구요~


확실치는 않은데 어디서 주어들음 ㅋㅋ;


암튼 말이 필요없으니 가서 보시길


근데 개인적으론 알라딘을 이기긴 힘들지 않을까 싶음


알라딘 저는 그저 그랬는데 흥행되는거 보면 ㅎㅎㅎ;;


암튼 잼께 보시구용





T데이니 메가박스 가시는 SKT 유저들은 팝콘도 맛나게 드세요


맛변경은 1000원 사이즈업은 500원 입니다 아시죵?


음료도 사이즈 업은 500원 일꺼에요


음료 사이즈업은 안해봐서 ㅎㅎ;


그럼 이만~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