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빽다방 - 밀크쉐이크

휼군 2019. 8. 1. 03:35
반응형



간만에 빽다방을...


먹은지 좀 된건데...;; 이제서야 ㅎㅎ


근데 여기 빽다방 장사 되나 모르겠어요


이 건물의 이면에만...;;


커피 파는집이 5집이나 있어서 경쟁이.. 너무 빡셀듯~





내부는 깔끔 한데 손님이 있어서


그냥 벽만 한컷~





몇주전에 할인 하길래 사봤는데 이제 먹어봤네요


밀크쉐이크가 뭐 그맛이죠 우유맛~ 아이스크림~


좀 달긴 한데 너무 더운날 먹어서 그랬는지 맛있엇네요 ㅎㅎ;


가격은 3000원이 정가 인거 같은데


그때 쿠폰가는 2100원이었어서


저렴히 잘먹었네요 ㅎㅎ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