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캐시워크 로 사먹은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휼군 2019. 8. 22. 16:50
반응형



오랜만에 맘스터치에 방문~


하 너무 멀돠 ㅡ,.ㅡ;





언빌리버블 세트를 시켰습니다


7000원이죠





어후 두께감~ 좋아요~





두께감 느껴지시죠 ㅋㅋ





패티가 닭가슴살인데 매콤한 양념이 되어 있어서


퍽퍽한 느낌 없이 너무 맛나는듯~





케이준감자튀김 다들 좋아하시던데~ ㅋㅋ


이날은 금방 튀겼는지 다른날보다 맛있었음 역시 타이밍~





캐시워크로 사먹었어요 ㅋㅋ;


7000원 자린데... 캐시워크로 사면 10500캐시 ㅠㅠ


넘나 비싸다.. 수수료 때문에 그렇타는데...


캐시가 소멸 된다는게 떠서 그냥 사먹었다는...


다시 예전처럼 해피머니 살수 있으면 좋겠는데..


어느날 부터 해피캐시가 없어져서... 짜증이...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