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투썸플레이스 - 옛날팥빙수 (SKT 30% 할인)

휼군 2019. 8. 1. 15:39
반응형




어제 영화보러 갔다 시간이 비워서


투썸에 갔습니다


투썸앞 닌텐도 스위치가 전시 되어 있는데 사람들 바글바글~


불매운동중인거 맞나 모르겠슴?





용산 아이파크몰 투썸은 처음인데 ㅎㅎ;


쿠폰 없었으면 비싼 커피숍에 별로 갈일이 없다보니


사진 오른쪽으로 좌석이 더 있긴 한데


거긴 에어콘이 안나와서 더워요 ㅋㅋ;





옛날 팥빙수 나왔네요


정말 없어보이는데...;


이게 10500원 인가 그렇습니다;;


30% 할인 했으니... 7천 얼마쯤 되겠네요


더블카드 썻으니... 30% 페이백 될테니..;


좀 저렴히 먹음;;





옛날 팥빙수라 뭐 별거 없어요


팥이랑 인절미가 들어 있는데


인절미는 너무나 맛난 떡인듯;;


빙수는 얼음빙수가 아닌 우유 빙수 여서 부드럽습니다


조금 달긴 해요





컵에 든것은 우유 입니다


연유인줄 알았는데


우유 더라구요 ;;


아무튼 이게 SKT 7월 내맘데로 혜택이라고 아무날이나


한달에 한번 쓸수 있는 혜택 이었는데


8월에도 똑같은 혜택을 줬네요


T멤버쉽 있다면 30% 할인 받아서 사먹으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그림 참고~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