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버거킹 - 콰트로치즈와퍼, 아메리칸독, 비프칠리독

휼군 2019. 8. 18. 02:04
반응형



버거킹 신제품이 나왔길래


간만에... 는 아니고 자주 가는데 ㅎㅎㅎ;


요즘 귀차나서 포스팅을 안한...;


암튼 미국식 핫도그가 신제품으로 나왔더군요~





아메리칸 스타일 독 입니다


포장 열자마자 실망이..


이거슨...


이케아에서 1000원에 파는... 그거...;





렐리쉬소스가 위에 사진에 있는


피클 다져논 그거입니다;





한입하시죠 아~


흔히.. 극장 같은데서 많이 파는 그거 였던지라..


맛은 .. 흠


그저그랫어요 ㅋㅋ;


누구나 안먹어봐도 아는 그맛~ 소세지빵맛~


현재 가격이 2900원인데..


2천원 더 보테서 4$ 제품 사먹는게... 나을듯함 ㅋㅋ





비프 칠리 독


얘는 위에 아메리칸 독 보다 조금 더 비싸요


3900원....


3900원이면 작은 세트 버거 사먹을돈인데...





자 한입 하세용~


소스는 미트볼 소스 그거에요 누구나 아는 그맛~





간만에 콰트로치즈와퍼도 하나 시켰습니다


행사중이라서 3900원이쥬~





포장을 벗기니 얌전히 있군요





속 좀 보고 갈게요~ ㅋㅋ


토마토랑 치즈가 들어 있어 좋아용~





왜케 얇아보이는지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요?





그래도 역시 와퍼가~~


3가지 중에 와퍼가 젤 맛있었어요


가격대가 비슷한 상황에서...


아메리칸독, 비프칠리독은 앞으로 안먹을듯 합니다 껄껄껄~


미안 버거킹 ㅡ,.ㅡ;;


지난번에 사먹은 모짜와퍼도 포스팅 해야 하는데.. 쩝





가격표~


암튼 이번 신제품은 실망스러웠어요


1500원 쯤에 팔면 이해가 갈듯 ㅋ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