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씨네Q 시사회 레드슈즈

휼군 2019. 10. 12. 20:50
반응형



신도림 테크노마트로 가는길~


지하철에서 바로 연결되기 때문에 지상으로 나갈 필요가 없어요 ㅋㅋ;





레드슈즈~ 더빙 시사회


이미 8월에 개봉한건데...


시사회를 왜 이제서야 한건지 ㅋㅋ;


관갤 절반은 아이들~ ㅋㅋ


8월에 자막버전을 봤는데


시사회 당첨된 기념으로 한번 더봄~


이 애니의 원작이름이 스노우화이트 인데


이번달인가 스노우화이트란 영화가 나오더라구요..


설마 같은 내용은 아니겠지요 ㅋㅋ;


암튼 내용은 이미 다들 봐서 아실듯


디즈니 공주 애니들 좋은것들은 쏙쏙 엑기스만 모았다고 보면됨 ㅋㅋ;





생긴지 몇년 안되서 그런지 깨끗~






동생기다리며 지난번 못찍어본 곳들 찍어봄 ㅋㅋ;


주말인데 사람이 별로 없이 한산 하더라구요





이번엔 팝콘까지 주더라구요


아이들이 많아서 그랬나 ㅋㅋ


크기는 S 인가봄 ㅋㅋ;


그래도 꽁짜 팝콘 너무 조앙~ ㅋㅋ





엔딩크레딧이 끝나고 나면 제작자들 사진이 나오는데


다들 나가 버려서 ㅋㅋ


4명만이 봤다는 ㅋㅋ;





그럼 잼난 영화들 많이 보세요~


시사회에 당첨 시켜준 씨네Q 땡큐~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