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버티고, 두번할까요

휼군 2019. 10. 17. 18:23
반응형



T데이 라서 메가박스에


팝콘 꽁짜 좋아요 ㅋㅋ;





버티고~


하루하루 인생을 버티고 산다란 의미 인듯


영화는 별로 재미 없었습니다


막판까지 한숨만 푹푹 ㅋㅋ;


중간에 술집인지 커피숍인지 나오던데 거기 이름이 버티고;;


차장님을 좋아하는 오피스와이프? 겸 여친인... 계약직 디자이너...


차장은... 돌싱인데... 동성애자인가봄;;


남자랑 사내에서 섹... 하다 회사에서 쫏겨남


물론 영상은 안나옴;;


야유회에서 화장실에서 그런 커플이 나오긴 하는데


아후 쓸데없는 동성애 코드 ...


암튼 차장한테도 버림받고 부장은 덥칠려고 하다 청소부에 걸려 그만두고...


여자는 차장이 그리 떠나고 죽고팟나본데...


암튼 답답한 영화였슴;; 차라리 재미라도 있던지...





두번할까요...


제목만 보면 야시시... 나만?? 그런가 ㅋㅋ


암튼... 결혼식을 못해 이혼식을 해야 이혼해준다는 와이프 때문에


초반부터 이혼식이 나옴니다 


하지만 여자도 남자도 서로 잊지 못하고...


근데 영화 중간에 이종혁씨가 나오면서 갑자기 말죽거리잔혹사가... 재현...


과거 영상을 따온게 아닌 그부분을 새로 찍었더군요


왜냐면 햄버그 역이 다름 ㅋㅋ;


말죽거리잔혹사에서 그부분있죠


이종혁씨가 선도부장인가 그걸로 권상우반에 찾아와서


우유 던진놈 나오라고 하는 그부분 ㅋㅋ;


코미디 영화라 그냥 가볍게 보기 괜찮습니다


어찌보면 말죽거리 잔혹사 후편 같기도 ㅋㅋ;


암튼 뭐 다시 재결합해서 영화는 결혼두번할까요 입니다;;


스포가 많네요~


보실분은 즐잼~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