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신의한수:귀수편, 아담스패밀리, 닥터슬립

휼군 2019. 11. 8. 23:24
반응형



다음년도 메가박스 VIP 포기 할려고 했는데.. 냠


이벤트를 하길래 이번달은 메가박스로 ㅎㅎ;





신의한수 1편을 너무 재밋게 봐서 기대가 컷는데..


초반 아역씬은 참 괜찮았는데


권상우 나오면서 부터... 뭐 그냥 그저그런 내용도 읍는~


누나의 복수를 하는 내용으로 흘러 흘러~


신의한수 1편의 그런 묵직함은 없었네요;;


그냥 시간때우기 용으로 보심 될거 같아요 호홍;;


요즘 아역들 연기 너무 잘하는듯~





오랜만에 애니로 돌아온 아담스 패밀리~


자막판을 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맞는게 없어서 그냥 더빙을 봐서 그런가..


그저 그랬던듯 ㅎㅎ;;


인간의 의해 쫏겨나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은 아담스패밀리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애니는 잘만들어서 ㅋㅋ


아이들이랑 봐도 좋아할듯~



메가박스 특전 입니다


뭘이런걸 주나 싶음;;





닥터슬립


샤이닝은 초능력을 말하는데


그 초능력을 먹어 불로 장생하는 넘들과 싸우는 이야기 입니다 ㅋ;


요즘 시대에 좀 떨어지는 액션씬이 아쉽네요


이왕 초능력을 팍팍 써서 했음 좋았을텐데


이영화는 어떻게 보면 2편에 속합니다..


이영화를 좀더 재밋게 보고 싶으신분은~





이영화를 보고 보시길 권해드려요


영화 후반에 가니 갑자기 어디선가 본영화가 떠오르더라구요;;


그게 샤이닝 이였지만;;


무슨 장면이였냐면



바로 이장면


어어 어디서 봤는데.... 이거 어디서 봤는데... ㅋㅋ


그외에도 오마쥬한 장면들이 많이 나오고


결국에 스토리가 겹치는 부분이 생김;;


그래서 어떻게 보면 샤이닝 후속이라고 봐야할거 같기도 하네요


샤이닝이 80년대 나온영화인데.. 후덜.. 40년이 다되가는 이시점에...





왼쪽은 샤이닝 오른쪽은 닥터슬립


똑같이 재현해 놨네요 후~


세트를 여태 보존 한줄 알았음;;;





도끼로 부신문.. 도~


다시 나오고용


뭐 암튼 보실분은 샤이닝을 다시한번 보고 가시면 좀더 재밋게 보실거 같네요


샤이닝의 그 꼬마가 저 남자니깐요 ;; ㅎㅎ


그럼 즐감들 하시구요


메가박스 다이어리 다 떨어져서 못사서 우울함 ㅠㅠ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