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메가박스 회원시사회 - 감쪽같은 그녀

휼군 2019. 11. 12. 00:56
반응형

 

시사회 댕겨 왔음둥~ ㅋㅋ

 

12월에 개봉한다는거 같은데

 

 

오랜만에 보는 설문지 ㅋㅋ

 

메가박스는 영화 시사회나 아니면 개봉 초기에 가끔 이런 거 하더라고요

 

 

 

화면이 포스터랑 같은데

 

코믹스러운 뭐랄까.. 눈물 나는 영화였네요

 

내용은 대충 엄마가 죽고 갓난아이를 업고 얼굴도 모르는 할매 찾아온 공주

 

그러면서 일어나는 해프닝과..

 

할매에게 찾아온 치매..

 

그리 슬픈 영화라고 보긴 뭐하고 초반부는 상당히 재밌음

 

아역들이 연기를 잘하네요 ㅋㅋ

 

얼마 전 돌아가신 울할매가 생각나서 눈물 좀 짯슴;;

 

할매가 치매가 와서 막판엔 손자인 나도 못 알아보고... 그랬던 일들이 떠올라서..

 

가족끼리 연인끼리 봐도 재밌을 영화였네요

 

보실 분은 즐감~~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