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시럽 시사회 - 허슬러

휼군 2019. 11. 22. 14:14
반응형



아이구 인간들 이리 많이 줄서 있다니...


후;;





오늘의 영화는 허슬러





시사회는 늘 싸랑이죠~ 아이조아





스페샬 굿즈 인가요 ㅋㅋ


틴트 네요


어린 여자애들이 쓰는거 아닌가? 모르겠네 ㅋㅋ





#케이퍼무비추천, #허슬러, #스타일리시범죄오락


해시태그가 스포네요 ㅋㅋ


범죄오락 ㅋㅋ


허슬러의 뜻을 보면 사기꾼, 창녀 이렇습니다


영화내용이 허슬러 뜻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스트립바에서 일하는 스트리퍼들이 클럽이 리먼사태로 힘들어지자


단골 고객을 상대로 물뽕 먹이고 등처먹는 이야기 입니다


어찌보니 버닝썬 같네요 ㅋㅋ





영화 크레딧 올라가면서 나오는 화면중 한컷인데;;


이 한컷으로 영화의 내용이 어떤지 아시겠죠 ㅋㅋ;


19금 영화이긴 한데 뭐 그리 그렇게 자극적인건 안나오니


그런 기대는 마시길...





겨울왕국 이 개봉해서 그런지 엘사랑 안나





VR 이 전시 되어 있던데 포르쉐랑 머시기 그 영화 홍보용 같네요 ㅋㅋ;





용산 CGV 는 벌써 크리스마스군요 훔~


암튼 즐감들 하시고~ 잼난 영화 보세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