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겨울왕국2, 얼굴없는보스, 아이리시맨

휼군 2019. 11. 22. 14:27
반응형



겨울왕국이 개봉했쥬~





엘사의 정체성을 찾는... 내용이라고 해야하나요


땅, 불, 바람, 물... 그리고... 캡틴플레니가 생각 ...이.. ㅋㅋ


엘사와 안나의 부모의 이야기도 나오고


뭐 그냥 가볍게 보실 그런 내용입니다


엘사는 자신의 정체성을 찾고


왕위를 안나에게 넘기고


자연인이 되는 이야기~;;





미키마우스 주제로 뭐 안나오나 싶네요


쿠키영상 하나 나오긴 하는데 다음편 예고는 아님 ㅋㅋ;





메가박스 특전입니다


앞면 그림은 3가지 인데


엘사, 안나와울라프, 문장


이렇게 3가지로 있더라구요


저는 엘사로 골랐뜸 ㅋㅋ





얼굴없는 보스..


진부한 조폭영화인데.. 솔직히.. 좀 이해가... ㅋㅋㅋ


내용은 그리 재밋진 않음


그냥 건달에게 해피엔딩은 없다 정도를 말하는거 같은데


아부지가 건설사 대표 인데... 뭐 소기업도 아니고 큰기업인데


자식은 왜 조폭이 되겠단 건지 ㅋㅋ 이해가...


암튼 재미는 없었음...;





아이리시맨


넷플릭스 영화 인거 같더군요


음 유명한 분들이 많이 나오죠


한 시대를 전부 이야기 하는데


초반부에 좀 지루.. 마피아 들의 이야기 같은데


보다 자다 보다 자다 해서 ㅋㅋ;


간만에 조페시 이분 나홀로집에 금이빨 아저씨 보니 반갑긴 하더군요


이젠 다들 늙으셧더군요 후~


그나 저나 CG 가 발달해서 그런지 ㅋㅋ;


젊을때 얼굴 들 해논거 보면 참... 요즘 영화에 CG는 기본인거 같네요


암튼 영화보실분들은 재밋게 보시길...






반응형
loading